경영은 게임이다

미시청
11.
조직 혁신의 열쇠, ‘3의 법칙’

조직 혁신의 열쇠, ‘3의 법칙’

  • 2008.11.20
  • 시간 : 7분
  • 조회 : 7,155
  • 평점 : 4.54
  • 의견 : 81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군중을 움직이는 신비한 법칙

카드보기
미시청
10.
창조 게임에선 이기는 법이 다르다

창조 게임에선 이기는 법이 다르다

  • 2008.09.29
  • 시간 : 6분
  • 조회 : 3,278
  • 평점 : 4.14
  • 의견 : 47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창조 게임에서 이기는 법

카드보기
미시청
9.
양자택일의 딜레마, 해답은 PO

양자택일의 딜레마, 해답은 PO

  • 2008.08.12
  • 시간 : 6분
  • 조회 : 3,948
  • 평점 : 4.34
  • 의견 : 49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서희와 거란족의 담판 일화를 통해 양자택일의 딜레마의 해법을 모색해본다

카드보기
미시청
8.
요지부동 조직, 어떻게 혁신할까?

요지부동 조직, 어떻게 혁신할까?

  • 2008.02.14
  • 시간 : 5분
  • 조회 : 6,624
  • 평점 : 4.33
  • 의견 : 79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효과적인 조직 혁신의 3가지 요령

카드보기
미시청
7.
토사구팽 당하지 않으려면?

토사구팽 당하지 않으려면?

  • 2008.01.23
  • 시간 : 4분
  • 조회 : 3,586
  • 평점 : 4.04
  • 의견 : 40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기업에서도 토사구팽의 상황은 발생한다. 이를 피하려면?

카드보기
미시청
6.
역선택의 딜레마와 인재확보의 비결

역선택의 딜레마와 인재확보의 비결

  • 2008.01.11
  • 시간 : 4분
  • 조회 : 2,905
  • 평점 : 4.13
  • 의견 : 39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역선택의 딜레마와 인재확보의 비결

카드보기
미시청
5.
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려면?

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려면?

  • 2007.12.27
  • 시간 : 5분
  • 조회 : 2,107
  • 평점 : 4.29
  • 의견 : 32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선도기업이 버티고 있는 철옹성 시장에 무사입성하는 전략

카드보기
미시청
4.
`죄수의 딜레마`를 피하려면?

`죄수의 딜레마`를 피하려면?

  • 2007.11.22
  • 시간 : 5분
  • 조회 : 2,459
  • 평점 : 4.28
  • 의견 : 36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죄수의 딜레마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은?

카드보기
미시청
3.
선제공격 vs. 역공격

선제공격 vs. 역공격

  • 2007.11.07
  • 시간 : 5분
  • 조회 : 2,116
  • 평점 : 4.23
  • 의견 : 36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먼저 공격할까 아니면 약점이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역공을 할까, 최적의 공격타이밍은?

카드보기
미시청
2.
비즈니스 게임을 지배하는 3가지 요령

비즈니스 게임을 지배하는 3가지 요령

  • 2007.10.23
  • 시간 : 5분
  • 조회 : 2,897
  • 평점 : 4.24
  • 의견 : 37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게임을 잘 풀어나가는 고수들의 특징

카드보기
미시청
1.
결정적인 순간? 올인전략

결정적인 순간? 올인전략

  • 2007.10.17
  • 시간 : 7분
  • 조회 : 3,712
  • 평점 : 4.28
  • 의견 : 41
  • My 콘텐츠 담기 선물레터 보내기

상대를 움직이는 히든카드, 올인 전략

카드보기
1